패치 하이라이트
- 오공 대변신!!
- 세 번째 정글 변경사항을 적용 > 정글러로 사용되지 않던 챔피언을 정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 상단 공격로에 있는 플레이어 영향력 증가!
- 암흑의 별 스킨 출시 (말파이트 / 모데카이저 / 럭스 / 제라스)
오공 대변신 : 속임수를 이용한 플레이 강화
기본 지속 효과 - 바위 피부로 증가하는 능력치가 적 챔피언이 근처에 있을 때 적용되지 않고 전투 중일 때 적용
W - 분신 전사를 사용하면 오공이 돌진하고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을 따라합니다.
R - 회전격을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법 저항력: 32.1 ⇒ 28
체력: 577.8 ⇒ 540
마나: 265 ⇒ 300
마나 증가량: 38 ⇒ 45
추천 아이템: 오공의 돌격형 전사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업데이트
기본 지속 효과 - 바위 피부
방어력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4/6/8 (1/7/13레벨) ⇒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5~11 (레벨에 따라)
마법 저항력: 이제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오공의 마법 저항력이 4/6/8 (1/7/13레벨)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체력 재생: 이제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5%를 회복합니다.
거울 속의 사람: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62.5% 증가합니다. (최대 8번 중첩되며 500%까지 증가)
Q - 파쇄격
추가 기본 공격 피해량: 10/40/70/100/130 (+총 공격력의 0/10/20/30/40%) ⇒ 30/55/80/105/130 (+추가 공격력의 50%)
추가 공격 사거리: 125 ⇒ 75/100/125/150/175
신속한 타격 스킬 사용 속도가 오공의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편의성 개선: 스킬 아이콘에 강화된 공격의 지속시간이 표시됩니다.
분신 재사용 대기시간: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Q - 파쇄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9/8.5/8/7.5/7초
W - 분신 전사
일종의 강인한 심장: 벽을 넘을 수 없는 300거리의 돌진이 추가되었습니다.
은신 지속시간: 1.5초 ⇒ 1초
펑!: 이제 오공의 분신이 사라질 때 주변에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20/19/18/17/16초
마나 소모량: 50/55/60/65/70 ⇒ 60
분신 피해량 감소: 이제 오공의 분신이 오공의 기본 공격 및 궁극기를 따라 하지만 50/55/60/65/7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분신 기본 공격: 분신이 오공이 가장 최근에 공격한 적을 공격합니다.
분신 Q - 파쇄격 분신의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됩니다.
분신 E - 근두운 급습 분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분신 R - 회전격 분신이 회전하기 시작하며 처음 궁극기를 사용했을 때 공중에 뜨지 않은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E - 근두운 급습
피해량: 65/100/135/170/205 (+추가 공격력의 80%) 물리 피해 ⇒ 80/120/160/200/240 (+주문력의 80%) 마법 피해
추가 공격 속도: 30/35/40/45/50% ⇒ 40/45/50/55/60%
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4초 ⇒ 5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10/9.5/9/8.5/8초
마나 소모량: 45/50/55/60/65 ⇒ 30/35/40/45/50
돌진 후 대상과의 거리: 0 ⇒ 75
R - 회전격
회전 두 배로: 이제 오공이 궁극기를 사용하고 8초 이내에 궁극기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사용할 때도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공중에 띄움 지속시간: 1초 ⇒ 0.75초
회전 지속시간: 4초 ⇒ 2초
초당 피해량: 20~200 (+총 공격력의 110%) ⇒ 최대 체력의 4~8% (+총 공격력의 110%)
회전 이동 속도: 5~40% (회전 지속시간에 비례) ⇒ 20%
회전 취소: 스킬 사용 후 1초 ⇒ 스킬 사용 후 0.5초
피해 주기: 0.5초 ⇒ 0.25초 (피해를 입힐 때마다 정복자 중첩 증가)
회전 중 대상 지정 시 거리: 175 ⇒ 50 (오공이 대상에게 더 가까이 이동)
어디 한 번 움직여 볼까: 이제 오공이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궁극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빙그르르 돈다: E - 근두운 급습으로 증가한 오공의 공격 속도가 회전하는 동안 초기화됩니다.
편의성 개선: 스킬 아이콘에 회전 지속시간 및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챔피언
애니비아
R - 얼음 폭풍
얼음 땡 지속시간 2초 ⇒ 3초 (이제 Q - 냉기 폭발의 얼음 땡 지속시간과 같음)
아펠리오스
절단검, 낫 모양 권총
고유 - 소생 회복량 입힌 피해량의 8~25% (레벨에 따라) ⇒ 입힌 피해량의 3~20% (레벨에 따라)
화염포, 화염 방사기
고유 - 미니언 대상 광역 피해 광역 피해의 45% (9레벨) ⇒ 광역 피해의 30% (9레벨)
반월검, 투척 무기
반월검 강화된 기본 공격 총 공격력의 30~173% ⇒ 총 공격력의 24~164%
다리우스
W - 마비의 일격
추가 물리 피해량 총 공격력의 50/55/60/65/70% ⇒ 총 공격력의 40/45/50/55/60%
마나 소모량 30 ⇒ 40
E - 포획
마나 소모량 45 ⇒ 70/60/50/40/30
드레이븐
W - 광기의 피
이동 속도 증가 40/45/50/55/60% ⇒ 50/55/60/65/70%
가렌
마법 저항력 증가량: 1.25 ⇒ 0.75
E - 심판
치명타 계수 50% ⇒ 33%
헤카림
R - 그림자의 맹습
공포 지속시간 0.75~1.5초 (이동한 거리에 비례) ⇒ 0.75~2초 (이동한 거리에 비례)
케인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
구체 획득 속도 게임 10~13분 정도에 케인의 구체 획득 속도가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킨드레드
공격력 증가량 2.26 ⇒ 2.5
마나 재생 6.972 ⇒ 7
W - 늑대의 광기
체력 회복량 잃은 체력에 비례해 32~100 (레벨에 따라) ⇒ 잃은 체력에 비례해 49~100 (레벨에 따라)
R - 양의 안식처
회복량 200/250/300 ⇒ 250/325/400
모르가나
이동 속도 330 ⇒ 335
E - 칠흑의 방패
보호막 흡수량 60/120/180/240/300 ⇒ 80/135/190/245/300
라이즈
마나 재생 증가량 0.8 ⇒ 1
W - 룬 감옥
피해량 80/100/120/140/160 ⇒ 80/110/140/170/200
세나
기본 지속 효과 - 면죄
영혼당 공격력 증가량 1 ⇒ 0.75
고유 - 약화된 영혼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6/5/4초 (1/6/11레벨에서)
샤코
R - 환각
환영 기본 공격 피해량 총 공격력의 75% ⇒ 총 공격력의 60%
소라카
Q - 별부름
별의 가호 총 회복량 40/50/60/70/80 (+주문력의 30%) ⇒ 50/60/70/80/90 (+주문력의 30%)
추가 이동 속도 10~20% ⇒ 15~25%
트위스티드 페이트
W - 카드 뽑기
푸른색 카드 주문력 계수 50% ⇒ 90%
붉은색 카드 주문력 계수 50% ⇒ 60%
우르곳
Q - 부식성 폭약
둔화 지속시간 1초 ⇒ 1.25초
E - 경멸
기절 지속시간 0.75초 ⇒ 1초
베이가
기본 공격력: 50.71 ⇒ 52
공격력 증가량: 2.625 ⇒ 2.7
방어력: 22.55 ⇒ 23
Q - 사악한 일격
기본 피해량 70/110/150/190/230 ⇒ 80/120/160/200/240
제라스
W - 파멸의 눈 중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비전 의식의 구체 하나당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제라스의 정확한 스킬 저격 능력을 강화하여 숙련된 제라스 플레이어가 스킬을 적중을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을 주고자 합니다.
W - 파멸의 눈
중심 피해량 50% 증가 ⇒ 66.7% 증가
R - 비전 의식
구체 하나당 피해량 200/240/280 (+주문력의 43%) ⇒ 200/250/300 (+주문력의 45%)
정글 챔피언
브랜드
몬스터 대상 기본 지속 효과 - 불길 피해량 120%
모르가나
몬스터 대상 W - 고통의 그림자 피해량 150%
쉔
몬스터 대상 Q - 황혼 강습 최대 피해량 75/100/125/150/175 ⇒ 120/140/160/180/200
티모
Q - 실명 다트 실명 지속시간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지속시간 100% 증가
몬스터 대상 E - 맹독 다트 피해량 150%
요릭
기본 지속 효과 - 영혼의 길잡이 장례식 이제 요릭이 대형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덤이 생성되며 안개 망령이 몬스터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습니다.
자이라
몬스터 대상 식물 피해량 150%
탑 라인 강화 (상단 공격로의 중요성 후속 조치)
죽음의 무도와 순간이동을 조정
이 조합을 통해 공격로 단계를 끝내고 내려오는 상단 공격로 챔피언들이 게임 중후반에도 계속해서 위력을 발휘
순간이동에 적용되는 변경사항은 게임 초반 공격로 유지에 사용되기보다 게임 후반에 스플릿 푸시 또는 적을 기습하는 데 더 효과적으로 사용
죽음의 무도
아이템 조합식 콜필드의 전투 망치 + 곡괭이 + 흡혈의 낫 + 625골드 ⇒ 콜필드의 전투 망치 + 군단의 방패 + 흡혈의 낫 + 500골드
능력치 공격력 8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공격력 50, 방어력 30, 마법 저항력 3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지속 효과 실제로 입은 피해의 30%가 일정 시간에 걸쳐 지속되는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 실제로 입은 피해의 30%(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20%)가 일정 시간에 걸쳐 지속되는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순간이동 > 초반 라인 복귀용 사용 빈도 수 하락, 후반 스플릿/합류 빈도 수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 420~240초 (레벨에 따라)
나 잡아봐라: 순간이동에 성공하면 챔피언의 레벨에 따라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0~50% 증가합니다. (6레벨, 11레벨에 10%씩 증가)
출시 스킨 (암흑의 별 시리즈, 우주 럭스, 암흑 우주 럭스 등)
[시즌10.6 출시 스킨] 우주 럭스 / 암흑 우주 럭스
럭스의 전설급 스킨, 우주 럭스와 암흑 우주 럭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챔피언 럭스의 신스킨이 나왔습니다. 전설급 스킨 퀄리티 중에서도 최상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펙트와 모델링, 일러스..
loogigame.tistory.com
[시즌10.6 출시 스킨] 암흑의 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암흑의 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암흑의 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암흑의 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 일러스트입니다. 암흑의 별 말파이트 프레스..
loogigame.tistory.com
[시즌10.6 출시 스킨] 암흑의 별 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스킨이 오랜만에 고퀄리티로 나왔습니다! (서사급 스킨은 5년만에 출시) 모데카이저의 '자신만의 시공간을 다스린다'는 컨셉과 암흑의 별 스킨 시리즈 컨셉이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암흑의 별..
loogigame.tistory.com
[시즌10.6 출시 스킨] 암흑의 별 제라스
5년만에 출시된 제라스 스킨!!! 정말 오랜만에 나온 제라스 스킨이 암흑의 별 시리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암흑의 별 제라스 스킨입니다. 암흑의 별 제라스 귀환 암흑의 별 제라스 Q 스킬 암흑의 별 제라스 W 스..
loogigame.tistory.com
[시즌10.6 출시 스킨] 암흑의 별 말파이트
이번 패치에 암흑의 별 스킨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암흑의 별 시리즈를 쿨한 SF느낌이 나서 정말 좋아합니다. 그 중 암흑의 별 말파이트의 인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암흑의 별 말파이트 일러스트입니다...
loogigame.tistory.com
'리그 오브 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리베어 리메이크] 공식 공개 정보_일러스트, 스킬 컨셉 등 (0) | 2020.03.19 |
---|---|
[2020 LCK 1라운드 종료] 1라운드 순위 + 와디드님의 리뷰 요약 (0) | 2020.03.18 |
[10.6 패치]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0) | 2020.03.18 |
[리그오브레전드 영원석] 영원석이 도대체 뭐냐? (0) | 2020.03.06 |
[피들스틱 리메이크] 공식 정보_스킬, 인게임, 일러스트 등 (0) | 2020.03.06 |
[시즌10 - 10.5 패치] 버프 너프 정리 (단식 메타 너프 등) (0) | 2020.03.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