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습니다! 먹어요~

쉑쉑버거 먹기전으로 돌아가고 싶다_집돌이가 처음 먹어본 쉐이크쉑버거

by 룩식 2022. 7. 7.

 

 

쉑쉑버거



쉑쉑버거 메뉴 가격 요런거 하나도 모르고 이름만 들어본 집돌이가 처음 먹어본 쉑쉑버거 후기

 

 

오랜만에 집 밖에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쉑쉑버거 매장에 홀린 듯 들어감

매장 귀엽다 굿즈 귀엽다

 

쉑쉑버거 굿즈

 

 

쉑쉑 버거 메뉴판과 가격

 

쉐이크쉑 버거 메뉴판 보는 법 처음 익힘 😆

쉑쉑버거 주문하는 법

 

버거나 핫도그 같은거 고르고

쉐이크나 음료 고르고

프라이 고르면 끝 - 인데 사실 그냥 먹고 싶은거 시키는 것

집돌이 찐따라 무서웠음, 혼자갔으면 엉엉 울었을 듯 물론 속으로 🤣

 

쉑쉑버거 후기

쉑쉑버거 명성답게 가격 대비쌈, 버거2 쉐이크1 감자튀김1 해서 25,500원

그래도 오랜만에 외식해서 기분 좋음 💃🕺

 

딴짓안하고 진동벨 울리는거만 기다림

쉐이크쉑 버거

 

 

쉐이크쉑 버거 후기 - 쉑버거 치킨쉑버거 감튀 초코쉐이크

버거 등장! 첫 인상은 비싸고 작군

쉐이크쉑 버거 세트

 

쉑버거 코로 킁킁 냄새 먼저 맡아봄

'오호??' 야외에서 숯불같은걸로 바베큐한 스테이크 냄시 남

한입 베어물고 감동 받았다

짭쪼름달달 하면서 육즙과 육향이 가득 들어옴

와구와구 씹을수록 맛이 이랬다 저랬다 꼬수운 맛 감칠 맛 난리남.

쉑쉑버거 세트

 

감자도 뭐가 특별하려나? 하믄서 먹었는데

그냥 감자 맛이었음

셀프바에서 후추, 케찹 그런거 취향따라 가져다 먹는 방식.

나는 후추 뿌리고 케찹만 가져옴

살짝 디테일은 감자에 홈이 깊게 나 있음

쉐이크 찍어 먹기 편하라고 맹글어놓은 디자인 인가봄

 

쉑쉑버거 감자 튀김

 

초코 쉐이크 골랐는데

감자 찍어 먹어 봄

바닐라 쉐이크가 훨씬 어울릴 듯.

쉑쉑버거 쉐이크 맛

 

그래도 초코쉐이크 자체는 딱 원하던 맛이라 좋았다

겁나 찐득한 초코 기분 바로 좋아짐

혈관과 내장에 오늘 하루 미안해야겠다

쉑쉑버거 초코 바닐라 쉐이크

 

다음은 너다!!

쉑쉑버거 치킨 쉑 버거

 

치킨쉑버거 먹어봄

이것이 다크호스였다. ㄹㅇ 겁나 맛있음

그냥 쉑버거는 예상했던 스타일 안에서 엄청 맛있었는데

요놈은 생각지 못한 스타일로 맛있었다.

일본식 치킨가스 같은 느낌인데 튀김옷이랑 양배추, 소스의 조합이 찰지다.

다짐육이 아니고 통살이라서 식감도 너무 좋음

내 취향엔 그냥 쉑보다 치킨이 더 좋았다.

 

쉑쉑버거 후기 요약

비싸지만 제 값했다.

다음엔 치킨버거랑 바닐라쉐이크랑 감자튀김 먹어야겠다.

먹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다시 첫입 먹는 기분 느끼게

 

🍔🍔🍔🍔🍔 맛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