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니다! 사요~

[두피 관리 샴푸] 루트 레미디 스칼프 샴푸

by 룩식 2019. 12. 8.

어려서 부터 나의 이마는 광활하였고,

이제 어느덧 30대가 된 나의 그것은 M의 형상을 하기 시작했다.

 

나의 이마와 모발쓰는.... 크흑...

베지터, 나는 점점 사이어인의 마지막 왕자이자 전투 천재인 당신의 마음과 이마를 닮아가네요.

 

가장 큰 원인은 두피가 너무 건조한것.

그래서 사용해본다 건조한 두피를 관리해주는 샴푸.

 

나를 떠나간 모발들을 향한 그리움이 느껴지는 갬성 필터

 

샴푸를 만들 때 이런게 들어갔다고 한다.

 

 

뭔가 뿌리가 많이 들어갔다.

머리카락 뿌리가 튼튼해지길 바라는 부두술같은 걸까.

 

두피가 건조하면 모발에 고루 영양분이 퍼지지 못해서 모발이 점점 얇아지고 잘빠지고 점점 슬퍼진다고 한다.

그래서 이 샴푸에 들어간 성분들은 수분영양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함.

 

판매 페이지 모습

 

500ml짜리를 한달정도 사용하였다. 가격은 3만5천원.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런 용도의 샴푸 중엔 비싸진 않은 편 같음.

화~하면서 시원한 느낌은 약한편이지만, 확실히 두피에 각질도 줄어들고 상쾌한 느낌이 난다.

 

 

이미 재개발된 땅이 다시 그린벨트가 될 순 없듯이 사라져 버린 친구들은 되돌아 오지 않겠지만,

최선을 다해 내곁에 남아 있는 친구들을 위해 오늘도 웃음지으며 머리를 감아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