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0.12패치가 되었습니다~!
롤 10.12패치 하이라이트
- 아칼리, 브랜드, 세나, 빅토르, 볼리베어, 자야 버프
- 카시오페아, 피들스틱, 트런들, 바루스, 야스오 너프
- 하이 눈 이렐리아, 하이 눈 세나, 마법공학 녹턴 출시
- 유체화 변경 패치
- 룬 변경 패치
- 원소의 협곡 지형 변경 패치
챔피언
아칼리 버프
Q - 오연투척검 피해량이 증가
Q - 오연투척검
피해량 25/50/75/100/125 (+총 공격력의 65%) (+주문력의 60%) ⇒ 30/55/80/105/130 (+총 공격력의 65%) (+주문력의 65%)
브랜드 버프
불타고 있는 적 처치 시 회복하는 마나량 증가
기본 지속 효과 - 불길
불타고 있는 적 처치 시 마나 회복량 6~18 (레벨에 따라) ⇒ 20~40 (레벨에 따라)
카시오페아 너프
기본 체력과 방어력이 감소, 마법 저항력이 증가
기본 능력치
체력 575 ⇒ 560
방어력 20 ⇒ 18
마법 저항력 30 ⇒ 34
피들스틱 너프
W - 풍작으로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 감소
W - 풍작
미니언 대상 피해량 40% 감소된 피해 ⇒ 50% 감소된 피해
세나 버프
기본 지속 효과 - 면죄의 안개 유령 생성 확률이 증가 및 버그 수정
버그 수정
치명타 발동 시 세나의 기본 공격 준비 시간이 의도했던 것보다 오래 걸리던 버그 수정
기본 지속 효과 - 면죄
안개 유령 생성 확률 세나가 미니언을 처치하면 1.67% 확률로 생성 ⇒ 세나가 미니언을 처치하면 8.33% 확률로 생성
트런들 너프
기본 체력, 마나, 마나 재생 소수점 정리. W - 얼음 왕국의 추가 이동 속도 감소
기본 능력치
체력 616.28 ⇒ 616
마나 281.6 ⇒ 281
마나 재생 7.508 ⇒ 7.5
W - 얼음 왕국
추가 이동 속도 30/35/40/45/50% ⇒ 20/28/36/44/52%
바루스 너프
기본 공격력 증가량 감소. Q - 꿰뚫는 화살의 피해량 계수 감소.
기본 능력치
공격력 증가량 3.11 ⇒ 3
Q - 꿰뚫는 화살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10% (최대 165%) ⇒ 공격력의 100% (최대 150%)
빅토르 버프
Q - 힘의 흡수 방출 피해량 계수와 보호막 계수 증가
Q - 힘의 흡수
방출 주문력 계수 55% ⇒ 60%
보호막 계수 주문력의 15% (강화 시 주문력의 24%) ⇒ 주문력의 20% (강화 시 주문력의 32%)
볼리베어 버프
게임플레이 직관성 개선. 버그 수정. 기본 마나 증가량 및 체력 증가량이 감
일반
충돌구 볼리베어의 E - 천공 분열과 R - 폭풍을 부르는 자의 충돌구가 더 빠르게 사라집니다.
게임플레이 시각 효과 직관성 볼리베어의 W - 광란의 상처, E - 천공 분열 및 R - 폭풍을 부르는 자 스킬의 시각적 직관성을 개선
곰은 노래를 좋아해 볼리베어가 너무 자주 흥얼거리던 버그를 수정
영원석 볼리베어의 영원석이 적용
기본 능력치
마나 증가량 40 ⇒ 50
체력 증가량 85 ⇒ 90
Q - 번개 강타
우리 곰은 안 물어요 이제 볼리베어가 Q - 번개 강타로 강화된 공격을 하는 중에는 적이 군중 제어 효과로 방해할 수 없습니다.
공격 속도 계수 이제 Q - 번개 강타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공격 속도에 비례
초기화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Q - 번개 강타 취소 직후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스킬이 초기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W - 광란의 상처
기본 공격 초기화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W - 광란의 상처나 E - 천공 분열 애니메이션을 초기화하면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
기본 공격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대상에게 W -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기본 공격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
표식 시각 효과 표식을 더 크게 만들고 대상의 체력 바에 더 잘 표시되도록 조정
R - 폭풍을 부르는 자
포탑 비활성화 지속시간 2/4/6초 ⇒ 3/4/5초
중앙 범위 250 ⇒ 300
기본 피해량 250/475/700 ⇒ 300/500/700
기본 공격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R - 폭풍을 부르는 자로 도약 후 착지하면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
챔피언 크기 약간 감소
포탑 비활성화 시각 효과 R - 폭풍을 부르는 자로 비활성화된 포탑이 더 알아보기 쉽게 훨씬 어둡게 변합니다.
자야 버프
R - 저항의 비상 기본 피해량이 증가
R - 저항의 비상
기본 피해량 100/150/200 ⇒ 125/250/375
야스오 너프
기본 체력이 감소. 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 W - 바람 장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
기본 능력치
체력 523 ⇒ 490
P - 낭인의 길
기류 보호막 흡수량 100~510 (레벨에 따라) ⇒ 115~525 (레벨에 따라)
W - 바람 장막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30/27/24/21/18초
룬 변경
쾌속 접근
기본 지속 효과 적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고 해당 적에게 이동할 때, 또는 이동 방해 스킬에 맞은 아군에게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이동 방해 스킬에 맞은 적에게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자신이 이동 방해 스킬을 맞췄다면 이동 속도가 15%로 증가합니다. (자신이 이동 방해 스킬을 맞추면 룬 효과 최대 사거리 1,000이 넘어도 이동 속도 증가)
수호자
발동 사거리 175 ⇒ 350
발동 조건 피해를 입으면 발동 ⇒ 2.5초 이내에 감소 후 피해량 90~250 또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발동
보호막 흡수량 70~150 ⇒ 80~200
이동 속도 20% ⇒ 이제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포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초 ⇒ 100~70초
피해량 60~180 (+추가 공격력의 40%) (+주문력의 25%) ⇒ 30~90 (+추가 공격력의 20%) (+주문력의 10%)
들어간다? 들어간다! - 이제 게임 시작 후 150초가 지나지 않아도 포식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 포식자 발동 시 사거리 3,000 이내에 있는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45% 증가하며 적 챔피언이 시야에 없어도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 방해 스킬을 사용하거나 전투를 시작해도 사용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피해 효과 발동 및 최대 이동 속도에 도달할 때까지 1.5초가 필요합니다.)
앗 따가워 이제 포식자의 피해 효과가 적 챔피언을 대상으로만 발동합니다.
지속시간 15초 ⇒ 10초
피의 맛
표시 플레이어 HUD 위에 피의 맛 재사용 대기시간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불굴의 의지
기본 지속 효과 소환사 주문이 재사용 대기 상태가 될 때마다 강인함 및 둔화 저항이 10%씩,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소환사 주문을 사용한 후 10초 동안 15%의 강인함 및 둔화 저항을 추가로 얻습니다. ⇒ 강인함 및 둔화 저항이 10% 증가합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소환사 주문 변경
유체화
몸풀기 완료 - 이제 유체화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즉시 발동
처치 시 지속시간 증가 - 유체화 사용 후 적을 처치하면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지속시간이 4~7초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8~45% (레벨에 따라) ⇒ 20~40% (레벨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210초
원소의 협곡 지형
원소의 협곡 등장 시 변경되는 지형이 게임플레이에 더 큰 영향을 주도록 변경
화염의 협곡 지형
- 심술두꺼비 아래 수풀 근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 늑대 캠프 근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 기지 관문 앞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 측면 공격로 은신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바람의 협곡 지형
- 기지 관문 앞에 수정초가 생성됩니다.
- 강의 삼각형 모양 수풀 앞에 수정초가 생성됩니다.
- 챔피언과 전투 중이 아닐 때 바람의 협곡 이동 속도 증가 구역에서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기존의 모든 상태에서 20%에서 증가)
스킨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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